핵심
시즌 2, 에피소드 1: 입술을 씰룩거리는 것이 그토록 영향력 있는 일이 될지 누가 알았을까? 라이트먼 그룹이 다시 활동을 시작하고, 수사팀은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다중 인격을 가진 여성을 투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