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카터 핵폭탄 과제
시즌 2, 에피소드 5: 자비스의 빠르고 정확한 사고력이 시험대에 오르고, 카터는 캘리포니아를 송두리째 날려버릴지도 모르는 핵폭발을 막으려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