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신
시즌 2, 에피소드 3: 에밀리는 놀란에게 백발의 살인마의 핸드폰을 이용해 자신을 죽이려는 배후를 알아내 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놀란과 파드마는 콘래드의 재정 상태를 조사하기 위해 파고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