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11: 앨리바마주에서 교회 수련생인 한 여성이 머리에 목공용 도구가 박혀 사망한 채로 발견된다. 그리고 다음 날, 똑같이 목공용 도구가 머리에 박힌 남성 피해자의 시체가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