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6: 필과 클레어는 크게 말다툼을 하고 글로리아는 필에게, 제이는 클레어에게 조언을 건넨다. 제이는 글로리아에게 노래방 기계를 사준 것을 후회하고, 카메라는 대규모 모금 행사를 위해 준비하고 미첼과 루크에게 도움을 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