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8: 잭은 형 그레임을 약물로 고문하지만 그는 사실과 다른 정보를 제공한다. 대통령은 테러를 막을수 있게 이슬람 공동체에 호소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레녹스는 그 방법을 반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