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5: 백악관 내부에서 테러를 돕는 첩자들이 움직이고 마샤가 계속 음모를 제기하자 병원에 감금하려 한다. 잭은 CTU에 구금돼 있는 동안 습격을 받고 백악관의 커밍스 짓임을 파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