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6: 잭은 파머 전 대통령이 커밍스와 관련된 의혹을 폭로하려다 살해당한 것이라 말한다. 잭은 신경가스를 찾기 위해 커밍스를 잡으려 하고 증거를 들고 비서실장 노빅을 만나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