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18마일의 거리
시즌 9, 에피소드 3: 브루클린 다리에서 한 청년의 시체가 발견되는데, 조사하던 맥은 죽은 시신의 가방에서 피 흘리며 죽은 소녀의 사진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