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21: 올리비아는 동생의 복수로 조나스를 살해할 계획을 하고 풀려난 조나스는 차량 테러를 당한다. 토니는 새로 테러를 주도할 청년 아랍인 지브란을 세우고 그의 동생을 인질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