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9: 잭과 니나가 탑승한 비행기는 격추되고 잭은 탈출해 니나를 구한다. 메이스은 추락 지점에 수색, 구조팀을 보내고 테러리스트 정보를 추적한다. 케이트는 사이드 알리에게 붙잡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