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9: 암살을 막기 위해 소란을 피운 잭은 비밀경호국에 연행되고 아무도 그의 말을 믿지 않는다. 토니와 니나는 CTU 내부의 첩자를 잡아 추궁한다. 잭은 암살범들을 잡기 위해 탈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