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5: 비에르코는 신경가스를 가스 회사 메인 탱크로 옮겨 퍼트리려고 하고 그 사실을 안 잭과 커티스는 막을 방법을 찾는다. 핸더슨은 웨인 파머를 죽이려고 하고 오드리는 첩자로 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