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9: 프랑스 영사관에서 주최한 자선 행사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CSI 팀이 수사에 나서지만 외교적 문제로 인해 수사는 어려움을 겪는다. 한편, 대니와 린지는 레스토랑을 오픈하려던 셰프가 코르크 마개로 살해당한 사건을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