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5: 대븐포트는 애덤과 브리, 체이스에게 잠시 바이오닉 아카데미를 맡기고 타샤와 기념일을 보내기로 한다. 한편, 레오는 자넬을 아카데미가 있는 섬으로 초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