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2: 맥스는 항암치료 후유증으로 고생하고, 레이놀즈는 환자를 살리기 위해 다른 의사를 사칭해야 한다. 블룸은 제멋대로 환자의 진단을 뒤엎고, 프롬은 병원에서 가장 존경받는 노의사에게서 평소와 다른 점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