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5: 노라의 라디오 쇼에 과거의 연인 브로디가 전화를 걸어 노라와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목소리로 눈치챈 노라는 절대 찾아오지 말라고 충고하고 세라는 자신이 한 일 때문에 당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