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9: 형의 살인 사건의 은폐를 도운 동생이 기소당할 위기에 처하자 앨런을 찾아와 형제애를 강조한 변론를 부탁한다. 브래드는 데니스와 관계가 잘못될 경우를 대비한 계약서를 폴에게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