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5: 사무실에서 헨리를 마주친 베티는, 그로부터 찰리가 뉴욕에서 출산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듣는다. 이에 베티는 애써 괜찮은 척 하지만, 혼란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