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7: 인적이 드문 공터에서 끔찍한 사망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맥은 사망자의 혈흔을 조사하다가 강 한가운데에 수상한 집이 있다는 걸 발견한다. 한편 시드 박사는 시체의 팔에 있는 이상한 상처를 자세히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