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1, 에피소드 12: 미첼은 집의 전 주인이었던 머레이가 뜻밖에 나타나면서 인생의 귀중한 교훈을 얻는다. 오랜 이웃에서 기술자로 변신한 케네스는 필에게 놀랄만한 제안을 한다. 매니의 아버지 하비에르가 아들을 위해 굉장한 소식을 갖고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