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hers and Sons
시즌 1, 에피소드 12: 레일런은 소원해진 아버지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보이드는 계속해서 자신의 아버지의 계획을 방해한다. 에이바는 크라우더 일당에게 반격을 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