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9: 살인 전담반 수사원들보다 앞서 나가려던 덱스터는 둠스데이 킬러의 발자취를 좇던 와중 예상치 못한 곳에서 도움을 얻게 된다. 한편, 데브라는 상담 치료에서 자신도 알지 못했던 면을 알게 되고 크게 놀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