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2, 에피소드 18: 갱단 패거리가 리드에게 마약 운반 일을 하라며 그를 협박한다. 한편 BAU는 소녀를 납치 및 살해해 아이들의 혈액을 모두 뽑아 시체를 유기하는 범인을 붙잡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