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2: 데니가 새로운 여성 베벌리와 약혼하자 셜리와 폴은 예전처럼 회사가 망하는 걸 막기 위해 법률적으로 대비한다. 앨런은 셜리를 상대로 제리의 변호를 하고, 심신미약을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