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60세 생일을 맞은 줄리아는 자녀들로부터 식사에 참석하지 못할 것 같다는 연락을 받는다. 아쉬움에 홀로 대영박물관을 찾은 줄리아는 그곳에서 벤저민이라는 젊은 청년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