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 20대로 추정되는 신원 미상의 여성이 강간당하고 칼에 찔린 채로 방치되어 있다 발견된다. 현장이 상당히 훼손되어 있고, 엘리엇은 범행은 다른 장소에 일어났을 거라고 추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