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6: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아내의 부탁으로 안락사를 도운 남성의 변호를 앨런과 데니가 맡는다. 셜리는 전 남편에게 결혼식의 들러리가 되어달라는 간곡한 부탁을 받지만 거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