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6: 밴을 타고 함께 여행을 떠난 일행이 교통사고를 당하고, 뉴 암스테르담의 응급실로 실려 온다. 프롬은 원치 않은 임신을 한 환자의 결정을 존중해주고자 하지만 보호자의 반대에 부딪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