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0: 결국 돈이 글로리가 찾던 열쇠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글로리를 피할 방법을 도망치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도주하는 퍼비와 친구들은 열쇠를 찾는 여러 무리의 공격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