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24: 아침 일찍부터 팀원들을 소집한 하치너는 팀원들에게 BAU를 떠나고 싶으면 떠나도 된다는 말을 전한다. 한편 버지니아주에서 사고가 난 차 트렁크에서 시체가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