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필라델피아로 간 라이언의 가족은 그들이 성공하지 못했다면 어떠한 삶을 살았을 지를 보게 된다. 한편, 또 다른 여성이 하킴과 힙합 스타 티아나의 관계를 방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