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5: 마이클과 링컨은 전국 방송에서 자신들의 이야기를 폭로하기로 결정한다. 머혼은 시카고로 돌아와 이들의 메시지를 분석한다. 머혼은 마이클을 추적하기 위한 방법으로 그레그를 심문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