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4, 에피소드 5: JJ의 고향에서 야영하던 세 소녀, 앨리, 베서니, 첼시가 납치당한다. 가까스로 탈출한 앨리는 BAU에게 무서운 이야기 속의 인물 톨맨이 자신들을 납치했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