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3: 독특한 형태의 시신을 발견한 본즈는 흥미로운 눈으로 시신을 바라보는데 캐롤라인이 등장하고, 아버지의 사건으로 인해 본즈를 사건에서 배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