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3: 필과 클레어는 헤일리의 미래에 관해 얘기하려고 저녁식사 자리를 마련하는데 헤일리는 상황을 역전시킨다. 제이는 친구 쇼티와 그의 아내를 저녁 식사에 초대하는데, 쇼티는 놀랄만한 소식을 전한다. 미첼과 캠은 결혼식이나 릴리에 관해 얘기하지 않고 로맨틱한 저녁 식사 데이트를 하기로 결심하는데 결국 어색한 침묵만 흐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