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1: 팀의 생일을 맞아 질이 팀과 윌슨, 앨, 하이디를 데리고 래프팅을 하러 가지만 팀은 휴식 생각이 간절하다. 한편 브래드와 마크가 소파에 음료수 흘린 자국을 지우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