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4: 병원에 입원한 레오를 찾아온 타샤는 그가 사라진 것을 발견한다. 레오는 더글러스의 창고에서 깨어나고, 크레인과 S-1이 나타나면서 이들은 위험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