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 스마트
비밀정보기관 컨트롤은 악의 집단 카오스의 음모로 모든 요원들의 정체가 알 려지자 사무요원 맥스웰 스마트를 작전에 투입한다. 성형수술을 받아 미녀요 원으로 거듭난 에이전트99와 한 팀이 된 스마트 요원. 현장경험은 전무하지만 언제든 현장에 나갈 수 있는 준비된 요원인 그는 똑똑함을 무기로 작전에 나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