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 프리먼, 마이클 케인, 앨런 아킨이 평생 단짝인 윌리, 조, 그리고 앨을 연기하며 자신들의 연금이 기업 파산의 희생양이 되자 은퇴를 거부하고 평생 처음으로 탈선을 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고지서를 납부하고 사랑하는 사람들 을 위해 뭔가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 세 명의 오랜 친구가 자신들의 돈을 갖 고 종적을 감춘 은행을 무너뜨리기 위해 대담한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