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헌터X헌터: 팬텀루즈
환영여단에 의해 몰살당한 쿠르타족의 마지막 생존자인 크라피카는 복수를 위해 헌터가 되기로 한다. 곤, 키르아, 레오리오를 만난 크라피카는 붉은 눈을 빼앗기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