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곁에 있어 줘
곧 서른을 맞이하는 샬럿은 주변 사람들 덕분에 그 사실을 잊을 틈이 없다. 지루한 웨이트리스 생활과 따분한 연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샬럿은 변화를 갈망한다. 그러던 어느 날 샬럿은 매력적이면서도 방황하는 영혼 같은 화가 애덤을 만난다. 둘은 첫눈에 서로에게 이끌리고, 자정이 지나도록 대화를 이어가며 짜릿한 설렘과 함께 서로에게 조금씩 빠져든다. 하지만 하룻밤이 지나고, 샬럿은 애덤이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둘의 삶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