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닌자터틀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레오나르도, 라파엘이 돌아온다. 에이프릴 오닐과 새로운 동지 케이시 존스와 함께 더 거대하고 사악한 악당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유치장을 탈출한 슈퍼 악당 슈레더는 얼간이 부하 비밥, 락스테디와 힘을 합쳐 세상을 지배하려는 끔찍한 계획을 꾸민다. 한편, 슈레더 일당과 대결할 준비를 하던 닌자터틀은 비슷한 야망을 품었지만 더 위협적인 희대의 악당 크랭을 맞닥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