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들의 왕실 비밀 결사대
반항심 가득하던 공주 샘은 자신이 초능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래전부터 은밀하게 왕국의 평화를 지켜오던 '둘째들의 비밀 결사단' 소속이라는 걸 알고 깜짝 놀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