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40
피트는 결혼 후 가정에서 유일한 남자로 그의 아내 데비와 두 어린 딸과 함께 살고 있다. 피트가 자신의 음반을 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3주간 아내와 함께 섹스, 로맨스, 비즈니스 성공, 경제적 어려움, 노부모와 성숙해진 아이들을 겪는다. 그들은 서로를 죽이기 전에 용서하고, 잊고, 남은 인생을 즐기는 법을 배워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