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유
라스베가스 포커계의 샛별 허크 치버, 2003년 세계 포커 대회의 우승을 노리 는 허크의 최대 라이벌은 다름 아닌 포커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그의 아버지 L .C. 치버다. 허크는 어머니를 버린 아버지와 관계가 소원한 상태고, 한편는 가수 빌리 오퍼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낀다. 세계대회에서 우승하고 빌리와의 사랑도 쟁취하고 싶은 허크, 포커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로 치고, 삶은 포커 를 칠 때처럼 즐기듯 살아야함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