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와 트램프
자신감 넘치고 애정을 듬뿍 받으며 자란 아메리칸 코커 스패니얼 강아지 레이디와 거칠지만 사랑스러운 수다쟁이 방랑 강아지 트램프는 뜻하지 않게 모험을 함께하면서 신분 차이에도 불구하고 점점 더 가까워지고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