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에서 생긴 일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구겐하임 미술관에서 큐레이터로 일하고 있는 얼굴은 물론, 몸매까지 완벽한 패셔니스타 베스는 모두에게 부러움을 사는 뉴요커다. 여동생 결혼식 때문에 로마에 방문한 그녀는 사랑의 분수에 운명적 사랑을 소원으로 빌게 된다. 이후 재벌남부터 자아도취 모델까지 갑자기 온갖 남자들이 그녀 앞에 한꺼번에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