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드 보보 매직키드 보보
땅, 불, 바람, 번개, 얼음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초능력을 지닌 보보는 절친 오초봇과 함께 마을의 평화를 돌보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능력을 노리는 우주 최고 악당이 나타나 오초봇을 납치하고 세상을 지배할 음모를 꾸민다. 이에 보보는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영웅 친구들 야야, 피피, 고고, 닉과 힘을 합쳐 위기에 빠진 단짝 친구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