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더리스 브루클린
195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하는 "머더리스 브루클린"은 투렛 증후군으로 괴로 워하는 외로운 사립 탐정 라이어넬 에스로그(에드워드 노튼)가 그의 멘토이자 유일한 친구인 프랭크 민나(브루스 윌리스)의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여정을 그립니다. 몇 가지 단서와 강박 관념이라는 강력한 엔진으로 무장한 라이오 넬은 도시 전체의 운명이 균형 있게 유지되는 철저히 가려졌던 비밀을 밝혀냅 니다. 미스터리를 따라 할렘의 술에 절은 재즈 클럽에서 브루클린의 냉철한 빈민가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뉴욕의 권력 있는 브로커의 화려한 집 앞까지 오게 된 라이오넬은 친구의 명예와 그를 구원해줄지도 모르는 여자를 구하기 위해 악당들과 부패, 그리고 이 도시에서 가장 위험한 사람에 맞서 싸웁니다 .